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., Ltd.

뉴스

금속 고온 합금 정밀 합금 의 화학 적 성능
출시 시간: 2020-09-14 12:16:56  조회수: 13

일화학 적 성질

      금속 과 기타 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는 물질의 성질 을 금속의 화학 적 성질 이 라 고 한다.실제 응용 에서 주로 금속의 부패 방지 와 항산 화 성 (항산 화, 특히 금속 이 고온 에서 의 항산 화 또는 안정성), 그리고 서로 다른 금속 간, 금속 간 과 비금속 간 에 화합물 을 형성 하 는 영향 을 고려한다.역학 적 성능 등.금속의 화학 적 성질 중에서 특히 내식 성 은 금속의 부식 피로 손상 에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.

이물리 적 성질

      금속 물리 적 성질 의 주요 고려 요소:

      (1) 밀도 (비중): 961 ℃ = P / V, 단 위 는 그램 / 입방 센티미터 또는 톤 / 입방미터 이 고 그 중에서 R & # 101; P 는 무게 이 고 V 는 부피 이다.실제 응용 에서 금속 부품 의 무 게 를 밀도 에 따라 계산 하 는 것 을 제외 하고 금속의 비례 강도 (강도 σ b 와 밀 도 는 961 ℃ 의 비례) 를 고려 하여 재 료 를 선택 하 는 데 도움 을 주 고 무 손해 검사 와 관련 된 음향학 테스트 중의 음향 임피던스 도 고려 해 야 한다.방사선 검사 에서 밀 도 는 961 ℃ 이 고 음속 C 와 의 곱 하기 및 밀도 가 다른 재료 가 방사선 에너지 에 대한 흡수 력 등 입 니 다.

        (2) 용해 점: 금속 은 고체상태 에서 액체 상태 로 변 하 는 온도 로 금속 재료 의 정련 과 열 가공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고 재료 의 고온 성능 과 큰 관계 가 있다.

        (3) 열팽창.재료 의 부 피 는 온도 에 따라 변화 (팽창 또는 수축) 하 는 현상 을 열팽창 이 라 고 한다.일반적으로 선팽창 계수 로 측정 한다. 즉, 온도 가 1 ℃ 로 변 할 때 재료 의 길이 가 증가 하거나 0 ℃ 로 줄 어 들 때 길이 의 비례 를 말한다.열팽창 은 재료 의 비열 과 관계 가 있다.실제 응용 에서 부피 (재료 가 온도 와 같은 외부 영향 을 받 을 때 재료 단위 의 중량 부피 가 증가 하거나 감소 하 는 것, 즉 부피 질량 비), 특히 고온 환경 에서 또는 냉 또는 열 조건 에서 일 할 때.교체 환경 에서 작업 하 는 금속 부품 은 팽창 특성의 영향 을 고려 해 야 한다.

        (4) 자성.철 자성 물 체 를 끌 어 당 길 수 있 는 성질 은 자성 인 데, 이 는 자기 전도율, 자기 손실, 남 은 자기 감응 강도, 억 지력 등 매개 변수 에 반영 되 기 때문에 금속 재 료 는 상자성 과 반자성, 연자 성 과 강자성 재료 로 나 눌 수 있다.

      (5) 전기 적 성능.전자파 무 손 검사 에서 주로 전기 전도성 이 전기 저항 율 과 와류 손실 에 미 치 는 영향 을 고려한다.

사작업 성능

      금속 은 각종 가공 방법 에 대한 적응성 을 공예 성능 이 라 고 하 는데 주로 다음 과 같은 네 가지 측면 이 있다.

(1) 절삭 성능: 절삭 공구 (예 를 들 어 차, 밀 링, 밀 링, 연마 등) 로 금속 재 료 를 깎 는 어려움 을 반영 한다.

(2) 가단성: 금속 재료 가 압력 가공 과정 에서 형 성 된 어려움 정 도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재 료 를 일정한 온도 까지 가열 할 때 소성 정도 (가소성 변형 에 저항 하 는 능력 을 나타 낸다) 와 열 압 가공 사이즈 의 허용 온도 범위,열팽창 과 수축 특성, 미시적 구조 와 기계 적 성능 과 관련 된 임계 변형 한계, 열 변형 과정 에서 금속의 유동성, 열전도율 등.

      (3) 주조 성: 금속 재료 가 녹 아서 주물 을 만 드 는 어려움 정 도 를 나타 내 고 유동성, 기체 흡수, 산화, 용해 점, 그리고 용 융 상태 에서 주물 미시적 조직의 균일 성, 치밀 성과 냉 성에 나타난다.수축 율 등.

      (4) 용접 가능성: 금속 재료 가 국부 적 으로 신속히 가열 할 때 얼마나 어 려 운 지 를 나타 내 고 결합 부 를 신속히 녹 이거 나 반 녹 이거 나 (압력 이 필요 함) 하 게 한다. 연결 부 를 단단 하 게 결합 시 켜 하나의 전 체 를 형성 하고 용해 점, 흡입, 산화, 열전도 성 으로 나타난다.열팽창 과 수축 성능, 소성 및 융해 과정 에서 접선 과 부근 재료 미시적 구조 와 의 상관 성, 그리고 역학 적 성능 에 대한 영향.







  















너무 이른: 금속 재료 고온 합금 정밀 합금 의 ...

다음 것: 니켈 Alloy718 볼트의 매끄러운 전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