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., Ltd.

뉴스

니켈 합금 IN718 볼트
출시 시간: 2021-05-19 15:43:16  조회수: 8

우리 회사 인 718 볼트가 나왔고, 그들은 매우 아름답고 예술의 조각처럼 보입니다.

--hardened 니켈-chromium-based 초합금. 압력과 고온에서도 산화 및 내식성 볼트가 필요한 극한 환경에 매우 적합합니다. 그것은 이상적인 선택입니다. 718 볼트는 in625 볼트만큼 두 배 강하고 1800 ° F에서 높은 수율 강도 및 가용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In718 볼트는 일반적으로 높은temperature 강도 능력으로 인해 업계에 의해 선택되며 저온에서 강도와 연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.

 

718 볼트, 합금 718으로 알려진 것은 in625의 침전 경화 (연령 경화) 형태입니다. 이 가열 및 담금질 공정은 합금의 원자 구조를 변화 시키는데 사용되므로 금속의 곡물 구조를 잠그면 강하게 만듭니다. 차가운 작업에 의해 추가 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. 

625, in718 볼트는 니켈과 크롬 함량으로 인해 우수한 저항을 가지고 있으며 염화물 이온 스트레스에도 저항 할 수 있습니다. 부식 균열. 합금 718의 니켈은 다양한 산도 및 산성 성성 부식에서 많은 무기 및 유기 화합물에 저항하는 것을 돕는다. 알칼리 및 강한 산화 화합물을 제외하고. 그 크롬 함량을 사용하면 황 화합물 및 온화한 산화 배지를 견딜 수 있으며 몰리브덴은 부식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in718의 주요 내식성 특성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:

 

 highly 저항 염화물 및 황화물 스트레스 부식 균열.

H2S, CO2, 염화물 및 산성 가스 환경에 대한 excelent 저항.

 

 provide 보호 고온에서 기름 및 가스 드릴링 환경에서.


in718 볼트의 역할 : 극단적 인 응용 프로그램

· 천연 가스 H 2 S 및 CO 2

· N

· 항공 우주와 같은 오염 물질과의 치료는 또한 액체 산소 터보 펌프, 가스 터빈 엔진 및 기체 부품

· 하향 홀 오일을 제조하는 In718 볼트를 사용합니다. Wellhead Parts

· 화학 가공

· 스팀 발생기 및 핵 가압 물 반응기

· 저온 탱크등 고온 용도



 

너무 이른: 니켈 합금 718 부품.

다음 것: [Invar Application] 시계 균형 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