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., Ltd.

뉴스

니켈 합금 718 부품.
출시 시간: 2021-05-07 16:51:05  조회수: 4

nickel 합금 718 침전-trentyened 니켈-strenged 높은-temperature 높은-strength 합금입니다. 적절한 열처리 온도는 1120-900 ℃입니다. 냉각 방법은 물 담금질 또는 다른 급속 냉각 방법 일 수 있습니다. 열처리 후에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시간이 지나면 어닐링되어야합니다. 재료는 뜨거운 가공 중에 가공 온도의 상한선으로 가열되어야합니다. 가공 중 가소성을 보장하기 위해 변형이 20 %에 도달 할 때 최종 가공 온도는 960 ° C보다 낮지 않아야합니다. 냉간 작업은 용액 처리 후 수행되어야하며, 작업 경화 속도는 오스테 나이트 계 스테인레스 스틸의 것보다 크므로 가공 장비는 그에 따라 조정되어야하며 콜드 작업 프로세스 중에 중간 어닐링 프로세스가 있어야합니다.

IT는 고온 및 저온 환경에서 스트레스 부식 균열 및 피팅에 대한 내성이 우수하고 고온에서는 특히 우수합니다. 합금의 구조가 특히 민감하다는 것입니다. 뜨거운 작업 과정. 합금의 상 침전과 용해와 구조, 공정 및 성능 간의 관계 간의 관계는 서로 다른 사용 요구 사항에 따라 합리적이고 실현 가능한 공정 절차를 제제화 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강도 수준을 충족시킬 수있는 다양한 부품 및 사용 요구 사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. 이것은 우리의 니켈 합금 718 부품입니다. 그림이 종류로 찍은,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경우 우리에게 와서 당신과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!


너무 이른: W.NR.1.4980 너트

다음 것: 니켈 합금 IN718 볼트